운전 면허증을 거래할 수 있는 9곳

GDL(Graduated Driver’s License)은 10대 운전자를 위해 고안된 특별 면허 프로그램입니다. 십대들은 도로를 처음 접하기 때문에 다른 많은 운전자들보다 사고를 당할 위험이 더 높습니다. GDL의 단계는 십대들이 모든 산만함과 책임을 스스로 처리해야 하기 전에 운전에 더 익숙해지도록 돕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운전연수

 

GDL의 단계

 

졸업 운전 면허증에는 십대 운전자가 정식 면허증을 취득할 때 통과할 수 있는 세 가지 레벨이 있습니다. 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도 학습 기간

무인 운전의 기회가 있는 중간 기간

전체 운전 권한이 있는 마지막 기간

GDL의 처음 두 단계에서 십대 운전자는 많은 방해 요소가 차단된 분위기에 있으므로 운전 기술과 도로 위의 다른 운전자에 대한 공간 인식을 구축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부모로서 자녀가 졸업 운전 면허증 절차를 거치기 때문에 사고를 당하거나 부상을 입을 가능성이 줄어든다는 사실을 알고 더 안심해야 합니다.

 

그러나 사고는 발생합니다. 10대 운전자가 운전석에서 책임감 있게 행동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귀하 또는 귀하의 십대 운전자가 사고에 연루된 경우 귀하의 재정을 보호할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괄적인 보험은 부상, 재산 피해, 렌터카 등에 대한 보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귀하 또는 귀하의 십대 운전자에게 자동차 보험이 필요하다면 지금 바로 Insure on the Spot의 숙련된 시카고 자동차 보험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저희 보험 대리인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보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우리는 가정의 모든 운전자에게 보장을 제공하고 필요한 SR-22 서류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